coreaauto 중고차수출_인천중고차수출_직거래하세요.
top of page

중고차수출_인천중고차수출_직거래하세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인천에서 고객님의 중고차를 구입해서 해외로 수출하는 SNT무역입니다.

이 곳(corea-auto)는 해외 수출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온라인 사이트입니다. 최근 5년 사이 온라인 시장이 급성장하였지만 오프라인 성장의 비하면 아직도 갈길이 멉니다. 즉 앞으로 해야할 일이 아직도 많이 남았다는 것으로 해석하고 싶습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위해 오늘도 동분서주 하지만 확실한 플랫폼이 있지 않고서는 고객들과 소통하기는 정말 어려운 상황입니다.



네이버 검색시장의 침체. (예전부터 예견된 사항이지만) 검색시장의 침체는 즉 자영업의 침체이기도 하기에 AI 검색시장의 진화를 이끌 알고리즘이 한창 개발되고 있으리라 판단합니다.



인공지능(AI)컴퓨터는 알고 있죠.....

어떤 회사가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지.

어떤 회사가 매출을 많이 일으키고 있는지 말입니다.



아직까지는 검색시장의 주도권이 소비자에게 있기에 권한허용이 전적으로 AI로 넘어가는 순간 검색시장의 판도는 지금과는 다른, 확실히 다른 차원의 것으로 변화하리라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그 바탕에는 정보가 즉, 컨테츠가 있어야하는 것은 자명한 사실이기에 오늘도 하루하루 정보의 양을 늘여가다보면 AI의 손짓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만 각설하고

SNT무역은 인천에서 고객님의 중고차를 구입해서 해외로 수출하는 곳입니다.

차량 수출용 판매희망하시는 고객님이 계시다면 꼭 당사로 문의 하시고 편한 상담을

받아보실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국내홈페이지 : www.sntcar.com

해외홈페이지 : www.corea-auto.com

539 views0 comments

Join our mailing list

Never miss an update

bottom of page